인천환경공단,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 동참

입력 2020년04월17일 10시42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환경공단(이사장 김상길)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고 17일 밝혔다.
 

 ‘희망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에게 보내는 응원 문구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온라인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상길 공단 이사장은 한국환경공단 장준영 이사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김 이사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시간을 견디고 있는 중소기업 및 자영업자, 현장에서 밤낮으로 애쓰고 있는 의료진 및 방역자 등에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인천시민 #힘내라 환경인의 손글씨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희망캠페인 릴레이’의 다음 주자로 방종설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이사장, 황규철 인천사랑운동시민협의회 회장, 김강열 광주환경공단 이사장을 추천했다.
 

공단은 그동안 코로나19 위기 피해동참 지원을 위해 직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대구‧경북지역에 509만원의 성금 지원, 구내식당 식자재 주1회 전통시장 구매를 추진하였다.

또 공사 및 용역 등 협력업체에 선급금 등 72억원을 신속 집행했으며, 이번달 직원들의 급여 중 일부(1억9천여만원)를 인천이음카드로 지급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동참 예정이다. 
 

김상길 이사장은 “지역사회 피해 동참을 위해 지방공기업으로서 적극적인 지원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면서 “우리 다 같이 힘을 모아 빨리 코로나19를 극복하길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