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2020 인천창업포럼 온라인 세미나 개최

입력 2020년06월09일 14시3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석준)는 오는 12일 오후2시부터 원격 화상회의 플랫폼(ZOOM)을 이용하여 ‘코로나 19 판데믹과 스타트업’을 주제로  '2020 인천창업포럼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인천창업포럼은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는 사업으로, 인천지역에 적합한 창업정책 및 시책을 발굴하기 위해 인천광역시와 관내 창업지원기관*이 협업하여 공개 세미나, 정책연구 지원, 공동 협업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2020 인천창업포럼 온라인 세미나는 창업정책 및 현안사항에 대해 다양한 전문가의 의견과 분석을 통해 참여자와 소통하는 것을 목적으로, 코로나 19 감염방지를 위해 ZOOM을 이용한 ‘온라인 화상 강연’으로 개최되며, 강연 뿐 아니라 참여자와의 실시간 질의응답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이번 행사는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과 민간인 등 50여명이 신청한 가운데, 테크프론티어 한상기 대표, 넥스트챌린지 최진교 이사, 중국경영연구소 박승찬 소장이 코로나 19 시기에 스타트업의 기회와 도전의식 함양에서부터 이후의 딥 체인저(근원적 변화) 동향뿐만 아니라, 스타트업의 글로벌 비즈니스 접근방법까지 전수함으로써 참여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행사를 주최한 인천광역시와 주관기관인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는 “2020년에도 산·학·연 등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인천지역의 창업정책과 분석·연구를 지원함으로써 현안 해결책을 모색하고, 앞으로도 지역 창업생태계 조성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