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송림도서관, 비대면 온라인 문화강좌 운영

입력 2020년06월11일 21시3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 동구(구청장 허인환)는 코로나19로 인한 송림도서관 임시휴관 장기화로 문화적 갈증과 심리적 피로를 느끼는 주민들을 위해 안전하게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비대면 문화 강좌를 운영한다.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시작하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운영되는 이번 온라인 강좌는 ‘유튜버 성공사례 분석’ 및 ‘스마트폰으로 영화처럼 촬영하기’, ‘스마트폰 영상편집 앱 소개’, ‘유튜브 활용 시 주의할 점’ 등 유튜브를 처음 시작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실용적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제작되어 지난 10일 온라인 구 공식 유튜브 채널 과 송림도서관 홈페이지에 업로드됐다.
 

강좌 운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송림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송림도서관은 코로나19로 인한 휴관중에도 주민들이 독서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예약도서대출 서비스 및 전자책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송림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불안감과 무력감에 지친 지역주민들이 온라인 강좌를 들으며 힐링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며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대체서비스를 계획 중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