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테크노파크, 뷰티 中企 ‘동반성장몰’ 입점 지원

입력 2020년07월20일 10시2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테크노파크(인천TP)와 인천시는 코로나19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뷰티기업의 판로 확대를 돕기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동반성장몰’에서 ‘이미용 우수상품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대기업, 공공기관, 중소기업․소상공인 임직원이 복지포인트 등을 활용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축된 ‘상생형 온라인 쇼핑플랫폼’으로 이날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인천TP는 인천지역 뷰티기업 22개사를 선정, 동반성장몰입점 초기 3개월 동안 상품 노출을 높일 수 있도록 별도의 카테고리를 구성해 판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e리플릿 제작지원과 ‘하루 특가’, ‘브랜드 데이’, ‘중소기업 히트상품’, ‘뉴 아이템’ 등 다양한 기획전 및 이벤트를 통해 제품 홍보 및 판매촉진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돕는다.
 

인천TP 관계자는 “우수한 제조역량을 갖고 있지만, 유통 확대 및 제품 마케팅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애로사항 해소에 적잖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온라인시장의 판매 경험을 바탕으로 다른 판매 채널 확보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