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의회, 관내 시설 위문방문

입력 2013년09월12일 19시19분 김종석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김종석]  인천광역시 동구의회(의장 여운봉)는 12일 관내 사회복지시설인 보라매보육원과 성언의 집, 현업기관인 서흥치안센터, 만석119안전센터를 방문하여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아동과 어르신들과 지역 안전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는 경찰관, 소방관들을 격려하며 이웃간의 따뜻한 정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은 “함께하는 이웃이 있다”는 공동체 의식을 공유하고 구민들의 복지향상과 안전을 위해 묵묵히 자신의 임무에 충실하고 있는 시설 직원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소외계층을 지원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말하고 또 "명절에만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우리 주변의 어렵고 힘든 이웃에 대하여 적절한 지원책을 마련함은 물론 나눔과 기부 문화 활성화에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관심을 표했다.

  이날 동구의회 여운봉 의장은 “일선 현장에서 주민과 소외계층을 위해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2013년 남은 기간도 힘써주시기 바란다”며 “동구의회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민들의 삶 속에 직접 들어가 구민들의 힘겨움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참의정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