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08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방송/TV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SBS 그것이 알고싶다,거지목사의 이중생활 충격
등록날짜 [ 2013년09월15일 18시23분 ]

[여성종합뉴스/ 김상권기자]14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선 장애인들의 아버지로 불리는 거지목사의 이중생활을 파헤친 내용이 방송돼 충격을 앉겼다. .

이날 방송에서는 가락시장에서 불편한 다리를 이끌고 구걸하던 한 남성이 동전 바구니 대신 마이크를 잡고 전도하는 목사가 된 이야기와 자신의 자서전과 여러 매체를 통해 자신의 선행과 성공 신화를 알려 전국 각 지에서 도움의 손길이 전해졌고, 평생 봉사하는 삶을 살아온 그에게 사람들은 거지목사의 이중생활이 공개됐다.

그의 이중생활은 SBS 제작진에게 올 3월 사망한 지체장애 1급 장애인 누나의  제보 투서가 날아왔고  자신의 동생을 이 목사의 시설에 오래 맡겨왔다가 맞은 비극을 폭로했다.

제보자에 따르면 목사는 사문서를 위조해 사망한 지체장애 1급 장애인 명의로 신용카드를 발급, 유흥비로 탕진했고. 그 빚은 고스란히 가족에게 남았다.

방송은 사망한 지체장애 1급 장애인의 카드내역을 파헤쳤고 충격적인 이중생활이 공개됐다.

카드내역엔 노래주점과 호텔, 피부과 등 그가 먹고 놀며 쓴 내역이 적혀있었다.

이어 취재진은 그가 자주 간 것으로 드러난 노래방과 주점 등을 방문해 그의 행적을 파헤쳤다. 

겉으로는 장애인들의 아버지라며 후원을 호소하면서 뒤로는 호화생활을 누리고 있었던 그의 이중생활공개와  시설에 입소한 장애인들의 실태에 대한 내용이 공개돼 충격을 안겼다.

올려 0 내려 0
김상권 (kimsg7363@hanmail.net )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혜진, 결혼 후 첫 작품 SBS'따뜻한 말한마디' 확정 (2013-09-16 11:26:24)
부산국제영화제 특별기획 프로그램 “영원한 영화 청년 박철수 추모전” (2013-09-13 09:06:05)
능력 있고, 열정 가득한 인천 ...
인천시, 삼복 대비해 닭고기 ...
인천시, 소상공인 반값택배 참...
경기도교육청, 2025학년도 사립...
경기도교육청, 학부모를 대상...
경기도교육청, 수업 혁신을 위...
인천항만공사 한국국제물류협...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