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iOS7 GM(골드 마스터)' 버전 정식버전 공개 기다려~

입력 2013년09월18일 13시09분 IT/과학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iOS7'올라

[여성종합뉴스] 'iOS7 GM(골드 마스터)' 버전을 애플은 18일 이후 정식버전을 공개한다고 밝힌 바 에 따라 네티즌들은 18일부터 애플의 새로운 운영체제 iOS7 정식 버전이 나올지를 두고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iOS7'이 올라 있다.

애플은 지난 11일(한국시간) 미국 쿠퍼티노 애플 본사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갖고, iOS7 정식버전과 아이폰5S, 아이폰5C를 새롭게 공개, 당시 애플은 iOS7의 최종 베타버전격인 'iOS7 GM'를 내놓았다.

iOS7의 설명은 크레이그 페더리기 애플 부사장이 맡았으며, 제어센터, 알림바 등 새로운 기능과  카메라에 추가된 필터, 발전한 시리 기능 등을 소개했다.

그는 "하룻밤 사이에 수억명의 사람이 iOS7을 다운받을 것"이라며, 새로운 iOS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iOS7에는 제어 센터와 알림센터, 에어드롭 등의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멀티테스킹기능과 카메라 필터, 사파리, 시리 등이 업그레이드 됐다.

제어센터는 화면 하단을 위로 스와이프 하면 올리기만 하면 모든 제어 항목을 한 곳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알림 센터는 제어센터와 같이  화면을 아래로 스와이프하면 사용자의 모든 알림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는 잠금 화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에어드롭은 인터넷 연결없이도 주변사람들과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