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이의신청 등 현장접수처 운영

입력 2020년11월10일 10시4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11월 9일부터 30일까지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지급관련 이의신청 및 신청서 서류보완을 위한 현장접수처를 운영한다.
 

새희망자금 신청후 미지급 통보를 받았거나 신청불가 사유로 이의신청이 필요한 경우 온라인(www.새희망자금.kr) 또는 현장접수처를 방문하여 신청가능하다.   신청불가사유에는 대표자 국외체류, 대표자 사망, 대표자 정정, 법인통장 압류, 계좌인증 불가 등이 해당된다.
 

또한, 특별피해업종이 일반업종으로 100만 원을 받은 후 추가지급을 위해 특별피해업종으로 변경 신청하는 경우와 확인지급 기간 동안 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신청한 후 추가보완 서류 제출 문자를 받은 대상자도 현장접수처에서 보완서류를 접수할 수 있다. 관련 신청서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 접수되면 접수 및 검증결과 문자가 통보될 예정이다.
 

이의신청 접수는 사업장 관할 기준으로 원도심은 중구청 일자리경제과, 영종국제도시는 동 행정복지센터(영종동, 영종1동, 운서동, 용유동)에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문의는 새희망자금 콜센터(1899-1082)와 새희망 신청사이트 질의응답 게시판(새희망자금.kr), 중구 일자리경제과(760-7290) 및 각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