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풍성한 수업 나눔으로 제4회 인천 초등 수업 페스티벌 성료

입력 2020년11월27일 19시2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진행된 제4회 인천 초등 수업 페스티벌 수업 나눔 모꼬지, 함께해서 참 좋다!’를 성황리에 마쳤다.

 

마지막 날에는 희망, 한 아이를 바꾸는 마술같은 시간으로 전국교사마술교육연구회 회장인 김택수 인천발산초 교사가 진행했다.


이어  인천장수초 이정은 교사의 친친샘과 함께하는 즐거운 공부시간’ ,  인천가원초 김미형 교사의 한글돋움 사례, 한글이 좋아요’ ,  인천서흥초 조세원 교사의 모두를 위한 기초학력향상 프로젝트’ ,  인천단봉초 고성근 교사의 기초학력향상 꿀팁등의 사례 나눔 시간을 가졌다.

 

인천 초등 수업 페스티벌에서는 교사 힐링 특강, 교사들의 수바시(수업을 바꾸는 시간 10), 수업 나눔 성찰 협의회, 12개 분과의 교과별·주제별 수업 실습 등 다양한 수업 나눔이 진행되었다. 또한 교사 사연 뮤직박스(DJ가 쏜다!), 희망 나눔 온라인 갤러리, 수업개선 선도교사 수업영상 시청 등 상시 코너를 운영해 교사들이 활발히 소통하며 참여하였다.

 

이신동 초등교육과장은 수업에 대한 고민과 열정, 그리고 배움으로 채워진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힘을 얻었다앞으로도 수업을 함께 나누고 공유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