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총동창회, ‘연회장’ 장학금 기부

입력 2021년01월20일 17시4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하대학교 총동창회가 인하대학교에 ‘인하 함께 나눔’ 장학기금(연회장 장학금)을 기탁했다. (왼쪽부터) 이용기 인하대학교 총동창회장, 조명우 인하대학교 총장.

[연합시민의소리]인하대학교(총장 조명우) 총동창회(회장 이용기)는 지난 19일 인하대 본관 2층 이사장실에서 취업준비장학금 모금을 위한 ‘연말연시 회식비를 장학금으로’ 캠페인에 4천 80만원을 전달했다.

 

인하대는 코로나 취업난으로 어느 때보다 추운 겨울을 나고 있는 학생들을 격려하자는 취지에서 지난해 12월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첫 장학금 캠페인 ‘연회장’을 시작했다. 회식비를 기부하면 4학년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취업준비장학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최소 후원금은 10만 원이며 월별로 분납 후원도 가능하다. 후원자에게는 2021년 새해 달력과 인하대 기념품을 발송하고 기부금 영수증도 발행한다. 후원계좌는 하나은행 748-910002-32805(예금주: 인하대학교)이며, 문의는 인하대 발전협력팀(032-860-7196)으로 하면 된다.


이용기 총동창회장은 “코로나19로 취업시장이 얼어붙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후배들을 응원하기 위해 동문들이 십시일반 회식비를 모았다”며 “선배들에게 받은 따뜻한 마음으로 취업난을 이겨내고 내리사랑을 이어가는 인하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명우 총장은 “코로나로 동문들도 다들 힘드실 텐데 깊은 모교 사랑과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늘 한결같은 동문들의 모교사랑이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리라 생각한다”고 감사를 표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