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의회, 코로나19예방접종센터 개소 준비현장 확인

입력 2021년04월22일 21시0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남동구의회가 오는 29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앞둔 코로나19예방접종센터의 막바지 준비작업 현장을 확인했다.

 

의원들은 지난 22일 오전 구월동 가천대길병원에 설치된 코로나19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해 예방접종 준비가 원활히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했다. 이날 현장방문에는 임애숙 의장과 이정순 의회운영위원장, 김윤숙 총무위원장, 오용환 사회도시위원장이 참석했다.

 

의원들은 관계자들로부터 전반적인 예방접종 계획과 운영 절차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주요시설을 둘러봤다.

 

또한 접종 대상자들의 이동경로와 대기실, 백신 보관 시설 등을 확인하고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는지 점검했다.

 

예방접종이 75세 이상 노인과 노인시설 입소자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됨에 따라 의원들은 어르신들의 이동편의 배려와 주차장 확대 등 보완책 마련을 당부했다. 그러면서 구민의 안전을 위해 노고가 많은 관계자들을 격려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임애숙 의장은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될 코로나19 예방접종으로 구민들께서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 코로나19 종식을 앞당길 수 있도록 의회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