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가족사랑 안전영상’제작…참여자 모집

입력 2021년06월11일 18시1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시 남동구가 산업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가족사랑 안전영상’제작에 참여할 이들을 모집한다.

 

11일 구에 따르면‘가족사랑 안전영상’은 일터에 나간 가족의 안전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가족 구성원들이 직접 참여해 만드는 영상이다.

 

배경음악, 편지형식, 가족 송, 응원메시지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되며, 가족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 일터에 나간 가족의 휴대전화로 발송할 수 있다.

 

영상제작 전문 업체를 통해 남동구 청년미디어타워에서 촬영하며, 참여자에게는 가족 안전 영상물과 10만 원 상당의 안전물품이 제공된다.

 

모집 기간은 14일부터 25일까지로, 일터에 나간 가족을 응원하고 싶은 구민 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구는 안전영상 30편을 제작할 계획이며, 참여자 선정 결과는 6월말 남동구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참여방법은 남동구 홈페이지(www.namdong.go.kr) 고시·공고란에 게재된 제출서류를 작성해 이메일 또는 팩스로 신청하면 된다.
  
남동구 관계자는 “가족사랑 안전영상은 따뜻한 가족애로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한 사업으로, 기초지자체로선 첫 시도”라며 “가족의 안전을 응원하는 구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