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준택 인천 부평구청장, 개인형 이동장치 ‘HELLO’릴레이 챌린지 참여

입력 2021년06월24일 18시1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차준택 인천 부평구청장은 24일 전동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장치 안전이용을 위한 ‘HELLO’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HELLO’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 5월 13일 개인형 이동장치 관련 법규가 개정됨에 따라 이용자들이 해당 내용을 쉽게 기억하도록 해 보다 안전한 이용을 돕기 위한 활동이다.


‘HELLO’는 개정된 도로교통법의 주요 내용인 안전모 착용을 위한 ‘HELmet’, 면허증 보유를 위한 ‘License’, 1인 탑승을 위한 ‘One’의 앞 철자를 인용한 합성어다.


김윤경 인천시 녹색어머니연합회 회장의 지목을 받은 차준택 구청장은 ‘Hello’ 챌린지 슬로건을 홍보하며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홍순옥 부평구의회 의장, 박시현 인천부평녹색어머니연합회장, 조현규 인천삼산녹색어머니연합회장을 지목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부평구는 최근 권역별로 개인형 이동장치 안전 이용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으며, PM임시 주차존을 설치하는 등 개인형 이동장치의 안전한 이용 환경 조성을 위해 관련 기관·단체와 협력체계를 구축했다”며 “사람 중심의 교통문화 정착으로 행복하고 안전한 부평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