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무료 법률·세무 상담실 세무상담관 위촉

입력 2021년06월29일 16시5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지난 28일 구청장실에서 장병기 세무사(천지인 세무회계)와 성민석 세무사(세무법인 우진) 등 2명에게 '무료 법률·세무 상담실' 세무상담관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번에 위촉된 세무상담관은 2021년 7월 1일부터 2023년 6월 30일까지 2년 동안 중구 주민들에게 세무 관련 전문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7월부터 운영하는  '무료 법률·세무 상담실'은 중구 주민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생활 속에서 겪게 되는 법률 관련 궁금증과 양도소득세·증여세·취득세·재산세 등 각종 세금과 관련한 고충에 대한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홍인성 구청장은“주민들이 세금 관련 어려움에 처했을 때 부담없이 무료 상담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세무상담관의 협조를 부탁드린다”며“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신 주민들께서는 누구든지  '무료 법률·세무 상담실'을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 중구 '무료 법률·세무 상담실'은 매월 첫째주 수요일에는 중구 제1청사 종합민원실, 매월 셋째주 수요일에는 중구 제2청사 통합민원실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운영되며, 기획예산실 담당자(760-7052)에게 예약 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