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착한기업 1호, 더드림병원 가입

입력 2021년07월01일 14시4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지난 16일 ‘우리 구 착한기업’ 계양구 1호로 더드림병원이 가입했다고 밝혔다.

 

‘우리 구 착한기업’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인천 전 지역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신규 정기기부 프로그램으로 월 30만 원 이상, 3년 약정회원으로 가입 가능하며 가입 시 현판이 제공된다.

 

더드림병원은 지역사회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의료비 지원 외에 관절, 척추 질환을 앓고 있으나 의료비 부담이 있는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착한기업 계양구 1호 가입 이외에도 관내 5개 동 지원을 위한 착한가게 프로그램에도 가입하여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달된 기부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계양구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도관홍 더드림병원 대표원장은 “2016년 개원 이후 계양구 주민분들에게 받았던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먼저 아픈 당신이 되어봅니다’라는 마음으로, 더 가까운 이웃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민을 위한 따뜻한 관심과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성금은 지원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