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인구정책 포스터 공모전 추가모집

입력 2021년07월05일 18시1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시흥시(시장 임병택)가  '2021년 시흥시 인구정책 포스터 공모전』'의 기간을 8월 6일까지 연장했다.

 

시흥시는 지난달 21일부터 25일까지 접수를 마감했으나 더 많은 국민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더욱 다양한 작품 응모를 위해 기간을 연장해 추가모집하기로 결정했다.

 

공모전은 시흥시 인구정책에 관심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저출생 문제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 결혼·출생·육아 등에 긍정적인 가치관을 심어줄 수 있는 내용, 다양한 가족의 소중함과 가정의 행복함을 보여주는 내용, 일·가정 양립으로 육아는 도와주는 것이 아닌 함께 하는 것, 그밖에 인구정책에 관련된 내용이다.

 

8절지 도화지에 수채화, 유화, 크레파스화 등 자유롭게 직접 그린 포스터로 참여할 수 있고 참가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와 작품원본을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총 2번의 심사를 받게 된다. 1차 심사는 실무부서에서 공모주제와 맞는지, 출품규격이 맞는지 등을 심사하고 2차 심사는 특별제안심사위원회에서 적합성, 창의성, 전달성, 완성도, 활용성 5가지 분야로 심사하고 동점일 경우에는 전달성, 창의성, 활용성 득점 순에 따라 순위를 결정하게 된다.

 

공모 순위에 드는 수상작은 시흥시장상과 최우수상(1명) 200만원, 우수상(2명) 60만원, 장려상(3명) 30만원, 노력상(9명) 10만원이 각각 수여되고 최종 심사결과는 8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