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인천지역 학원종사자 26일부터 백신 우선 접종

입력 2021년07월12일 14시0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인천지역 학원종사자가 인천시 코로나 19 자율접종 대상에 선정되어 오는  26일부터 백신 접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접종은 1차로 백신 접종을 신청한 8,350명에 대하여 우선 접종하며, 이후  추가 신청자는 인천시와 2차 접종 시기를 협의하기로 했다.


또한, 인천지역 학원에서 확진자가 다수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학원 방역을 강화하기 위하여 지난 9일 도성훈 교육감은 긴급하게 인천학원연합회 임원진과의 간담회를 갖고 학원의 방역 대책을 논의하였다.

 

도성훈 교육감은 “7월 12일부터는 수도권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되면서 인천시 관내 학교가 전면 원격수업으로 전환된다. 우리 인천지역에서는 학원 스스로 우리 아이들의 안전을 위하여 주기적으로 PCR검사에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학원연합회 관계자는 “최근 원어민 강사 등을 통한 학원 내 집단 감염이 확산됨에 따라 많은 우려를 낳고 있기 때문에 학원 종사자들은 방역뿐만 아니라 자발적으로 PCR검사를 실시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 특히 외국어학원의 종사자들을 독려해서 PCR검사에 모두 참여하도록 안내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