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6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환경넷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에코센터 ‘기후위기 오다’ 세 번째 순회전시
등록날짜 [ 2021년07월16일 15시15분 ]


[연합시민의소리]시흥에코센터 초록배곧은 ‘기후위기 오다’의 세 번째 순회전시를 능곡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 운영한다.

 

시흥에코센터는 짧은 기간 전시 후 사라지는 전시홍보물의 폐기와 낭비를 최소화하기 위해 순회전시를 기획해 운영하고 있다.

 

‘기후위기 오다’는 시흥에코센터의 자체 기획 전시로, 지난 2020년 9월부터 2021년 2월 말까지 운영됐다. 전 지구적 환경문제인 기후위기를 사람들에게 알리고,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일상생활 속 친환경 실천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순회전시는 지난 3월 시흥문화발전소 창공을 시작으로, 서울에너지드림센터를 거쳐 능곡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게 됐다.

 

능곡동청소년문화의집은 지역 청소년의 자치활동과 문화예술 활동을 위해 시흥시가 설립하고 시흥YMCA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는 청소년 수련 시설이다. 이번 전시는 7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한 달 보름간 운영된다.

 

시흥에코센터 초록배곧은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환경교육·체험·전시관으로, 친환경 지구시민 양성을 위해 환경교육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한다. 시흥에코센터의 환경교육 프로그램과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sh-ecocenter.or.kr)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계양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 기술지원 컨설팅 실시 (2021-07-19 14:29:54)
인천 서구, 스마트패트롤 드론 순찰대 폐기물 불법 행위 공중에서 특별단속 펼쳐 (2021-07-15 13:16:03)
인천 부평구, 도시재생 신설 ...
인천 미추홀구, 미추 자원순환...
인천 미추홀구보건소, 장애인 ...
인천 미추홀구, 신규 선정 마...
인천 남동구 푸를나이 버스킹 ...
인천 남동구, 지역 금융 활성...
인천 남동구, 치매 예방 공백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