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월22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화군, 코로나19 대응 전 군민 마스크 배부
등록날짜 [ 2021년07월28일 13시22분 ]

[연합시민의소리]강화군(군수 유천호)은 전 군민에게 마스크(KF80)를 5매 씩 주소지 마을회관에서 오는 29일에 배부한다고 밝혔다.

 

이는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2단계가 다음달 8일까지 연장이 되고,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발생된 데 따른 조치이다.

 

이번에 배부하는 마스크는 무더위에 상대적으로 편한 KF80 마스크이다. 기한 내 수령하지 못한 마스크는 다음달 13일까지 주소지 읍‧면사무소에서 수령할 수 있다.

 

한편, 강화군은 정부의 지침에 따라 5명부터의 사적 모임은 금지하고, 친목 형성을 목적으로 하는 모든 모임·행사도 금지했다. 또한, 방역 강화를 위해 식당, 카페, 노래연습장 등에 대해 점검반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신정체육시설 내 물놀이장 등 개장을 연기하고, 불은·신정 족구장, 실내게이트볼장, 생활체육센터, 강화문학관, 강화미술관, 교동제비집, 강화농경문화관 등은 휴관했다.

 

관광시설인 함허동천야영장, 덕산캠핑장, 평화전망대, 화문석문화관, 전쟁박물관, 역사·자연사박물관, 석모도 미네랄온천, 실감형미래체험관 등은 운영이 중단됐다.

 

유천호 군수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차질없는 방역관리로 신뢰받는 군민행정을 구현하고 선제적 감염병 예방에 전력을 다하겠다”며 “빠른 일상 회복을 위해 군민 여러분의 마스크 착용, 손씻기, 거리두기 등 개인방역 준수”를 당부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 ‘서로e음가게’ 성공 추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1-07-28 15:01:30)
강화군, 카카오 채널 ‘강화군청’을 통한 온라인 소통 (2021-07-28 13:20:41)
인천항만공사 ‘하역장비 안...
인천시, 지방자치단체별 원문...
인천시, 해양·수산·관광도시 ...
인천시, 사유 재산권 보호 위...
인천시 ‘수질정보 공개웹사...
인천테크노파크, 소부장 기업 ...
인천광역시, 동물보호․복지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