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송림도서관과 함께하는 북콘서트 개최

입력 2013년10월08일 11시50분 김종석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책과 친구가 되는 새로운 독서 문화‘책을 듣다’

[여성종합뉴스/김종석기자]  인천 동구(청장 조택상)가 오는 12일 송림도서관 다목적실에서 ‘2013 송림도서관과 함께하는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구에 따르면, 북밴(Book Band)과 함께하는 이번 북콘서트 공연은 인천의 ‘2015 세계 책의 수도’ 선정을 축하하고 이를 계기로 주민들이 독서문화를 생활화하며 책과 친근해지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여러 가지 책을 주제로 책 소개와 내용 낭송, 노래 등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돼 주민들, 특히 어린이들에게 ‘책을 듣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으로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당일(12일, 토) 오후 2시까지 송림도서관 4층 다목적실로 참석하면 된다.

  주요 공연 내용은 정호승의 ‘은빛연어’ , 고은의 ‘꽃지에서‘ , 권정생의 ’강아지 똥‘ , 김용택의 ‘살구꽃이 피는 마을’ , 리처드 바크의 ‘갈매기의 꿈’ 등의 책 소개와 이벤트, 퀴즈, 스토리텔링, 노래 등 문화공연이 이어진다.

  한편 이날 공연을 펼치는 ‘북밴(Book Band)'은 시, 소설 등 문학작품의 감동을 노래로 전하는 창작 밴드로, 지난 2007년 결성된 후 다양한 작품을 음악으로 선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송림도서관(770-6775)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