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4개 교육지원청, 교육장 취임 및 업무 시작

입력 2021년09월01일 17시3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 4개 교육지원청(북부 22대 전병식, 동부, 서부 13대 임단철, 강화 27대 유선식)은 1일 각각 교육장 취임식을 열고 업무에 돌입했다.

 

북부교육지원청 전병식 교육장은 1983년 인천교육대학교를 졸업하고, 1983년 9월 인천청천초등학교에서 교직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교육과학연구원 연구사, 장학사를 거쳐 인천북부교육지원청 초등교육과장, 인천광역시교육청 학교생활교육과장, 인천서부교육지원청 교육지원국장 등을 거쳐 인천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교육장으로 취임했다.

 

동부교육지원청 김동호 교육장은 인하대학교 교육대학원을 졸업하고 1985년 상인천중학교에서 첫 교직생활을 시작으로 시교육청 장학사, 생활과학고 교감, 하이텍고 교장, 시교육청 창의인재교육과장으로 재직하다 동부교육지원청 제17대 교육장으로 부임했다.

 

서부교육지원청 임단철 교육장은 충북대학교 교육학과를 졸업하고 1986년 동암중에서 첫 교직생활을 시작, 부평여고 교감, 안남고 교장을 역임하고 2019년부터 인천교육포럼 회장직을 맡아 인천교육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강화교육지원청 유선식 교육장은 강화군 출신으로 인천교육대학교, 인하대 교육대학원을 졸업했다. 1987년 주안초에서 첫 교직생활을 시작으로 강화교육지원청 및 인천광역시교육청 장학사를 거쳐 삼성초 교감, 내가초, 교동초, 강화초 교장을 역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