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테크노파크, 중기부 경영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등록날짜 [ 2021년09월13일 19시54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중소벤처기업부의 2020년도 경영실적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기관(S등급)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전국 19개 테크노파크를 대상으로 한 이번 평가는 ‘주요사업’, ‘기관관리’, ‘정책기여도’ 등 3개 부문 11개 세부 분야로 나눠 진행됐다.

 

인천TP는 주요사업 부문에서 ‘입주기업의 성장관리’, ‘중소기업 기술혁신 거점 역량 강화’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기관관리 부문에서는 ‘리더십’, ‘조직·인사’, ‘재무·회계’ 등에서 좋은 평가를 얻었다. 특히, 바이오헬스밸리 조성과 소프트웨어(SW)융합 기반 산업 생태계 조성 등 지역과 연계한 목표를 경영전략으로 설정한 점 등이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

 

정책기여도 부문에서는 정부와 지자체의 정책을 지원사업에 효과적으로 반영하고, 이를 관련 기관과의 연계지원 체계를 통해 효율적으로 활용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인천TP는 3년 연속 중기부 경영실적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면서, 명실상부한 지역혁신 거점기관으로서의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

 

서병조 인천TP 원장은 “임직원 모두가 주인의식을 갖고 끊임없이 소통하며 코로나19 등 위기 상황을 극복해 나가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본다”며 “새로운 출발점에서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기업지원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심기일전 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테크노파크, 시민참여형 ICT사업 홍보 전시장 운영 (2021-09-14 10:15:58)
인천시, 소상공인 무이자 대출 500억 원 추가 지원 (2021-09-10 09:55:24)
광주 광산소방서, 차량용 소화...
인천 동구의회, 의원연구단체 ...
인천교통공사, 시니어 폐의약...
인천 부평구 부개3동 마을복지...
인천해경, 소외계층에 사랑의 ...
김찬진 인천 동구청장‘인천...
인천 강화군, 노후화된 도로명...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