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테크노파크, SW융합기업 투자유치 성과 잇따라
등록날짜 [ 2021년11월02일 10시46분 ]

인천TP가 ‘인천 라이징 스타 프로그램 투자 IR 비즈니스 데이’를 열어 기업의 투자유치를 지원했다.
[연합시민의소리]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인천 라이징 스타 프로그램’을 통한 소프트웨어(SW)융합 및 유망지식서비스 분야 새내기 기업의 투자유치가 성과를 내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인천TP는 최근 기업육성 전문 엑셀러레이터 에스아이디파트너스㈜와 ‘인천 라이징 스타 프로그램 투자 IR(기업설명회) 비즈니스 데이’를 열어 10개 기업의 투자유치 업무를 지원했다.

 

이를 통해 ㈜디엠피네트웍스(반려동물 진료비 정보 서비스), ㈜웰로(개인 맞춤형 정책추천 서비스), ㈜이엘와이컴퍼니(C2M 기반 비건 뷰티 제품 토털 서비스) 등 3개 기업이 에스아이디파트너스㈜로부터 각각 2천만 원씩 초기투자를 이끌어냈다.

 

㈜버닛(자동운동일지 서비스)은 전문 투자사 ㈜스트롱벤처스 등으로부터 모두 2억9천만 원의 투자를 유치하는 데 성공, 사업화에 가속도가 붙게 됐다.

 

인천TP 관계자는 “인천 라이징 스타 프로그램은 기업의 성장을 밀착 지원하는 사업”이라며 “인천글로벌캠퍼스 내 글로벌 대학 인재를 활용한 제품 및 서비스 현지화 등 해외시장 진출을 돕기 위한 다양한 후속 사업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천TP는 ‘인천 라이징 스타 프로그램’을 통해 모두 30개 기업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지원사업을 벌이고 있다. 이 가운데 13개 우수기업에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고도화 들어가는 비용을 한 기업에 많게는 3천만 원까지 지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구, 소래역사관 앞 소래찬 김치 홍보전시관 운영 (2021-11-02 21:43:23)
인천테크노파크, 바이오 패키지 지원사업 추진 (2021-11-01 10:59:49)
인천 동구 송현1·2동 지사협, ...
인천 연수구, ‘명품 스피치 ...
인천 연수구, ‘우리 동네 건...
인천 연수큰재장학재단 장학...
인천시, 부실공사의 원인 '페...
인천시, 2030년까지 말라리아 ...
인천시, 군·구와 함께 자원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