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한 사랑의 집수리 실시

입력 2013년10월14일 12시57분 김종석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김종석기자]  인천 동구(청장 조택상)가 베르나바이오텍코리아(주)의 후원으로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한 사랑의 집수리를 실시했다.

  구에 따르면, 지난  12일 진행된 이번 사랑의 집수리는 성장발달과 정서안정을 저해하는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하고 있음에도 경제적 사정 등으로 집수리를 하지 못하는 드림스타트 대상 어린이를 선별해 기업체 후원과 자원봉사를 통해 추진됐다.

  이날 집수리의 후원대상자로 선정된 어린이는 총3명으로 한 가족은 할아버지가 중풍으로 거동이 불편한 가운데 할머니가 손주 3명을 양육하고 있으며, 아이들이 학습할 수 있는 책상도 없고 수납공간이 적어 옷가지, 이불 등을 쌓아놓은 상태로 집 안 곳곳에 곰팡이가 많아 가족의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는 등 주거환경이 매우 열악한 가운데 놓여있었다.

    이날 집수리를 통해 베르나바이오텍코리아(주)에서는 벽지와 장판, 전등, 페인트 등 필요 물품과 재료를 직접 구입하고 직원 27명으로 구성된 봉사자가 참여해 도배와 장판 및 싱크대 교체, 책상과 책장 지원, 방수공사, 화장실 수리 등으로 집안 구석구석을 말끔하게 단장했으며 직원들은 아이들에게 항상 바른 마음으로 운동도, 공부도 열심히 해 훌륭한 어른이 되길 바란다는 격려도 잊지 않았다.

  한편, 이날 집수리를 후원한 베르나바이오텍코리아(주)는 연수구 송도동에 소재한 네덜란드 바이오제약기업 크루셀 그룹의 한국 자회사이며, 세계적인 백신 제품들을 한국에서 개발하고 생산해 완제품을 수출하는 백신전문기업이다.

  “이번 집수리는 수혜 어린이가 바르고 명랑하게 자라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집수리를 후원해준 베르나바이오텍코리아(주)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