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종합뉴스/ 홍성찬기자] 국내 최대 실험기기 및 의료기기 종합서비스 기업인 대한과학(대표 서은택, 131220)이 웹 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이용자 중심의 웹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한과학은 기존의 홈페이지와 쇼핑몰 통합운영체제를 벗어나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공식 홈페이지 DAIHAN-Sci.com과 실험기기 종합 쇼핑몰 ALLforLAB.com을 분리 운영하기로 하고 1년 여의 개발기간을 거쳐 정식으로 사이트를 공개했다.
대한과학의 공식 홈페이지와 종합 쇼핑몰은 웹표준을 철저히 지켜 모든 인터넷 브라우져 및 모바일 환경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모든 메뉴들을 직관적으로 배열하여 처음 이용하는 이들도 쉽게 실험기기를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대한과학 종합 쇼핑몰은 제품 정보를 가장 우선시 하여 확인할 수 있도록 깔끔한 디자인을 채용했으며, 지금까지 업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편의 기능들을 제공한다.
또한 오픈과 동시에 다양한 제품들을 대상으로 할인 및 증정이벤트를 역대 최대규모로 실시하고 있다.
지난1980년 실험기기 유통업에 뛰어든 대한과학은 매년 성장을 거듭하며 지난 2003년 온라인 사업에도 진출해 e-비즈니스 랜드 ‘ALLforLAB’을 런칭하고, 연구 실험실에서 필요로 하는 상품들도 온라인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시작했다.
대한과학 서은택 대표는 “인터넷 비즈니스의 성장은 연구 실험실 관련 시장에서도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인터넷을 통한 고객 서비스 역시 이에 맞춰가야 한다고 본다”며 “이번 웹사이트 공개는 고정 고객들에 대한 감사와 새로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들이 보다 이용하기 쉽고 구매하기 편리하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실제 대한과학은 금번 웹사이트 공개 이후 추가개발을 통해 딜러회원이 더욱 빠르고 정확한 주문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별도의 웹페이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한과학은 금번 웹사이트 개편으로 제조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규모로 실험기기 분야의 종합 유통기업으로써 더욱 확고한 자리매김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대한과학은 최근 자체 제조장비인 초저온냉동고, 배양기, 건조기의 신모델에 상품의 디자인, 기능, 안정성, 품질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을 선정하는 굿디자인(GD)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제품수준을 세계 최고수준으로 업그레이드 한 이 제품들의 금번 굿디자인 마크 획득으로 대한과학은 기술력뿐만 아니라 디자인의 가치도 인정받은 셈이다.
대한과학은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이 제품들을 차기 주력제품으로 확정하고 활발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며, 제품들은 대한과학 종합 쇼핑몰 www.ALLforLAB.com의 개편과 동시에 공개되어 쇼핑몰을 통해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문의 033-737-75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