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문화재단, 2021 청년기획자 성과공유회 개최

입력 2021년12월02일 15시3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 서구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오는 10일 가정생활문화센터에서 ‘청년기획자 지원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1 청년기획자 지원사업에 선정된 청년기획자 8명이 함께 진행한 프로젝트별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청년기획자들은 청년기획자 간 프로젝트 연대 및 서구생활문화축제 연계협력을 통해 코로나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줬다.


재단은 청년예술가, 생활문화동아리, 지역 주민 등 지역 청년을 중심으로 소통하고 교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전문회계법인 CFO의 알기 쉬운 회계 상식 강연을 통해 청년기획자의 실무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서구생활문화축제에 참여한 동아리의 공연도 준비되어 있어 더욱 다채로운 성과공유회가 기대된다.


서구문화재단 관계자는 “지원사업을 통해 서로 다른 분야에서 활동하는 청년기획자 8명이 연대하면서 문화 활동 역량 강화는 물론 활동 기반을 스스로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면서 “앞으로 미래의 성장 동력인 청년층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하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