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연말연시 지역사회공헌 실천

입력 2021년12월31일 16시2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은 연말연시를 맞아 오송읍 행정복지센터에 식료품 꾸러미를 전달하는 한편, 오송종합 사회복지관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HACCP인증원은 지난 29일 지역 내 어려운 소외이웃을 지원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오송읍 행정복지센터에 식료품 꾸러미를 전달했습니다.


이번 식료품 꾸러미 기부는 오송읍 행정복지센터, ㈜농협유통 청주농산물종합유통센터와의 협력*으로 진행됐으며, 향후 오송읍 이장협의회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또한, 30일에는 오송종합 사회복지관으로부터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봉사와 기부를 실천해온 사회공헌 활동을 인정받아 감사장을 전달 받기도 했습니다.


HACCP인증원은 그간 복지관과 함께 밑반찬배달, 공원 환경정화 등 지역민을 위한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진행했으며, 사랑나눔 단체헌혈, 화훼농가 돕기 등 직원참여의 다양한 활동도 펼쳐왔습니다.


복지관 관계자는 “코로나 위기 상황에서도 지역의 소외된 주민에게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 활동에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에 꾸준한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조기원 원장도 “복지관으로부터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인정받아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지역 사회공헌으로 지역주민, 나아가 국민이 필요로 하는 HACCP인증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