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동계종목단체와 공동마케팅 프로그램 협약

입력 2022년01월24일 12시32분 김기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24일 오전 11시 대한체육회 대회의실에서 2022베이징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6개 동계종목단체 사무처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동마케팅 프로그램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용만 대한체육회 사무총장을 비롯하여 바이애슬론, 봅슬레이·스켈레톤, 빙상, 루지, 컬링, 스키 종목단체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베이징동계올림픽대회를 시작으로 대한체육회와 동계종목단체 공동 마케팅에 대한 상호 협력을 다짐하였다.

 

이번 공동마케팅 프로그램으로 동계올림픽 종목단체들은 상호 마케팅 자산을 공유하고 통합적인 마케팅 역량을 활용하여 각 단체별 수익 모델 개선을 도모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베이징동계올림픽에서 활용할 수 있는 팀코리아 마케팅 모델을 운영한다.

 

조용만 사무총장은 ”공동마케팅은 우리 체육단체가 이끌어 갈 새로운 마케팅 흐름이며, 동계올림픽을 시작으로 동계종목단체들의 마케팅 가치 제고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동계종목단체 공동마케팅 프로그램의 첫 결과물로서 2022베이징동계올림픽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활용한 ‘팀코리아 NFT 2022’는 25일(화) 오후 1시부터 공식 홈페이지(www.sportsnft.co.kr)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응원 챌린지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