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상반기 평생학습관 시민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입력 2022년02월22일 14시3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구가 오는 28일부터 ‘2022년 상반기 부평구 평생학습관 시민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구는 올해부터 더불어 함께하는 구민 의식개선과 자질 함양에 중점을 두고, 양질의 프로그램을 편성해 건강한 평생학습도시를 조성하고자 그동안 부평구 평생학습관 ‘정규프로그램’으로 사용했던 명칭을 ‘시민교육 프로그램’으로 변경한다.


이번 상반기 모집 시민교육은 인문학과 삶을 기록하는 일상의 글쓰기, 지친 마음을 달래주는 싱잉볼 명상 테라피, 양육자가 먼저 배우는 발달 시기별 성교육, 달라진 부동산 세법과 절세 전략법, 한국 고기 없는 월요일 대표가 알려주는 간헐적 채식 도전하기 등으로 구성했다.


체험과 실습을 병행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학습자들의 만족도 향상과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의 일상 복귀를 위해 마련했다.


교육과정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온·오프라인을 병행해 운영할 예정이다.


총 5개 교육프로그램이 운영되며, 모집정원과 교육시간은 각각 다르기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부평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http://www.icbp.go.kr/lll/)를 참고하면 된다.                 

  
수강 신청은 부평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수강료는 전 과정 무료지만 재료비는 별도 부담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부평구민을 우선으로 접수하며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 평생학습관(509-6435~8)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