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학교지원단, 학교시설 유지관리 업무지원 실시

입력 2022년02월22일 16시4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인천시교육청

[연합시민의소리] 인천광역시교육청학교지원단(단장 서경희)에서는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 및 개별학교 업무경감을 위해 2022년도 학교시설 유지관리 업무지원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주 내용은 학교시설 유지관리 사업별 통합발주 지원, 학교시설 유지관리 공사와 관련한 개별학교 컨설팅 지원, 소규모 학교공사 인력지원 등이다.


학교지원단은 북부·서부·강화교육지원청 및 도서지역 학교를 대상으로 전문업체 통합발주 방식을 통한 시설관리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수목전정 61교, 냉·난방기 종합세척 28교, 배수로 준설 21교(총 120교)를 지원할 예정이다.


학교시설 유지관리 공사와 관련해서는 북부·서부·강화교육지원청 내 학교를 대상으로 5천만원 이하 학교 자체 시설공사에 대한 기술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이와 함께 수목전지(220건), 강화유리문 힌지 및 논슬립 수선(86건), 타일 보수(65건), 옥상방수 보수(62건), 배수로 준설(38건), 기타(90건) 등 남부·동부교육지원청 내 학교를 대상으로 5백만원 이하 소규모 공사에 대해 기능인력을 투입하기도 했다.

 

학교시설 지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학교지원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학교시설지원과(453-1655)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