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작은도서관 활성화 전문인력’ 추가 모집

입력 2022년02월25일 15시2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작은도서관 운영을 활성화하고 내실을 견고히 다질 전문인력을 모집한다.

 

시는 중장년층에게 인생 2막의 디딤돌이 될 일자리를 제공해 은퇴 이후의 삶을 보듬는다. 따라서 퇴직 전문 인력에게 자신의 전문성과 경력을 활용할 기회로 마련된 신중년 일자리사업을 통해 작은도서관 활성화 전문 인력 1명을 추가 선발한다.

 

전문인력은 장서 관리를 비롯해 독서문화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자원활동가 양성교육 등 작은도서관 이용 활성화에 집중하며 총괄적인 업무를 직접 수행하게 된다.

 

모집 대상자는 당해 연도 중 만 50세 이상 70세 미만의 대한민국 국적의 미취업자로, 준사서 자격증 이상 자격증 소지자 또는 평생교육 및 독서문화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과 관련된 분야의 실무경력 3년 이상인 자로서, 해당 사업의 참여 요건에 부합하면 지원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3월 7일부터 8일까지이다. 접수 기간 내 시흥시 중앙도서관 작은도서관팀(경기도 시흥시 정왕대로 191)으로 방문 접수해야 한다.

 

채용조건, 구비서류 등의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청 홈페이지(www.siheung.go.kr) 고시공고란에서 확인 가능하고, 문의는 시흥시 중앙도서관(031-310-5263)으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