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13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시 월곶동 청소년지도협의회, 개선 캠페인 박차
등록날짜 [ 2022년04월17일 09시35분 ]


[연합시민의소리]시흥시 월곶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경미) 는 개학 기간을 맞아 월곶동 청소년지도협의와 함께 지난 13일 월곶동 모텔촌 일대에 청소년 유해업소가 밀접한 거리에서 청소년 유해환경개선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식당, 노래방, 편의점 등 주변 상가들을 방문해 만 19세 미만 청소년에 대한 담배(전자담배)‧주류 판매 금지 스티커 부착과 함께 청소년보호법 위반행위에 관한 팸플릿을 배부하며, 청소년을 위한 건전한 환경 조성 협조를 당부했다.

 

월곶동 청소년지도협의회장은 “꾸준한 계도활동을 통해 우리 청소년들이 건전하게 생활하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경미 월곶동장은 “바쁜 일정 중에도 항상 청소년지도를 위해 힘써주시는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동 행정복지센터는 향후에도 청소년지도협의회와 협력해 업소 방문을 통해 청소년들에 대한 주류 판매 금지, 노래방·PC방의 청소년 출입금지시간 엄수, 미성년자의 모텔 이성혼숙 금지에 관해 지도하는 등 지속적인 정화 활동에 집중할 계획이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만공사, 최근 트렌드 반영한 신규 홍보 콘텐츠 선보여 (2022-04-17 09:38:27)
시흥시, 만 18세 미만 아동의 거주 돕는 주거상향 이주지원 사업 활발 (2022-04-17 09:33:18)
광주 동부소방서, 5·18 기념행...
광주 북부소방서, 봄철 부주의...
광주 남부소방서, ‘소방안전...
광주 서부소방, 부처님 오신 ...
청주 상당경찰서, 개서 13주년 ...
경기도교육청, 디지털 창의역...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인...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