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8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만공사, 어린이날 맞아 인천지역 취약계층 아동에게 색칠공부 책 선물
등록날짜 [ 2022년05월04일 14시06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어린이날을 맞아 인천지역 취약계층 아동의 돌봄 격차 해소를 위해 ‘인천항 색칠공부 책(컬러링북)’ 500권을 배부한다고 4일 밝혔다.

 

책에는 인천항 대표 캐릭터 해룡·해린·해벗이가 인천항을 여행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색칠을 통해 ▴부두 ▴여객터미널 ▴갑문 등 인천항의 주요 시설과 역할에 대해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전용 파우치와 색연필 세트도 포함되어 있다.

 

IPA는 인천시 소재 지역아동센터, 공동생활가정, 아동양육시설 등 아동 관련 복지시설의 복지사를 통해 각 아동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오는 30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복지사는 이메일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신청서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동권리보장원에서 운영하는 ‘나눔플러스 I-ON’ 홈페이지(https://www.io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항만공사 안길섭 ESG경영실장은 “해양물류의 중심지 ‘인천’에서 자라나는 아이들이 인천항을 친밀하게 접근하고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돌봄 격차 해소를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 사업을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주안영상미디어센터, 숭의목공예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2022-05-04 16:46:35)
강화군 창업·일자리센터, 한국농어촌공사 강화·옹진지사 업무협약 체결 (2022-05-04 13:56:12)
동행복권, 로또 6/45 1117회 1등 ...
경기도교육청미래과학교육원,...
영주시, ‘제5기 MOM편한 30인의...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