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공고 모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중구문화재단, 서포터즈 모집
등록날짜 [ 2022년05월09일 15시16분 ]


[연합시민의소리](재)인천중구문화재단은 9일부터 22일까지 인천중구문화재단 서포터즈「인ː연 (인천 중구를 연결하다) 1기」를 공개 모집한다.

 

인천 중구 지역과 문화·예술 분야에 관심이 많은 대학(원)생, 블로그, SNS 등 온라인 콘텐츠 제작 경험이 있는 청년 누구나 서포터즈 모집에 지원이 가능하며, 기사 작성과 카드뉴스 제작 총 2개 부문으로 나누어 총 6명의 서포터즈를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6월부터 10월까지 총 5개월 동안 재단에서 추진하는 사업이나 행사에 참여, 문화공간을 방문해 관련 내용을 취재하고 기사, 카드뉴스 등 온라인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는 활동을 해나갈 예정이다.

 

서포터즈가 제작한 다양한 온라인 홍보 콘텐츠는 재단 블로그와 SNS,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재단 사업 및 행사, 중구의 문화자원 홍보에 다양하게 활용되며. 서포터즈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매월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인천중구문화재단 관계자는 “서포터즈들이 인천중구문화재단의 매개자로서 구민들에게 한층 더 가깝고 빠르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활동을 통해서 중구의 역사와 문화를 더욱 세심하게 알아가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모집 공고 및 자세한 사항은 인천 중구청 홈페이지(www.icjg.g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구, 청년 마음 건강 지원사업 신규 이용자 모집 (2022-05-09 17:57:07)
인천항만공사 ‘2022년 기술보호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2022-05-09 13:07:50)
인천광역시교육청, 제1차 학교...
인천광역시교육청, 강화에듀...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국제...
인천광역시교육청, 학교폭력 ...
인천동부교육지원청, 원도심 ...
제천경찰서, 청풍호 벚꽃축제...
영주시, 최고의 농업 ‘명품’...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