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공고 모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여성회관, ‘보자기아트 2급 자격증 과정’수강생 모집
등록날짜 [ 2022년05월13일 12시14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여성회관(관장 이미선)은 ‘나에게 찾아온 봄_보자기 포장과 함께 시작됩니다.’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중구 국비지원 평생교육 프로그램이다. 제로웨이스트 실천을 위한 다회용 포장법을 배우며, 전통적이고 격식있는 포장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 보자기아트 2급 자격과정 및 학습-일자리 연계 교육이다.

 

보자기아트 2급 자격증 과정은 기존의 단순한 자격증 취득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전통적인 보자기 포장법에 대한 깊은 이해를 돕고, 1인 창업과 재택 창업 등 취미로 시작해 직업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보자기 포장 관련 이론 및 실습, 홍보전략, 일자리 탐색 등으로 구성했다.

 

영종국제도시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모집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이다. 전화(032-772-7345) 및 홈페이지(http://www.icjg-woman.or.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중구 여성회관은 영종국제도시 주민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찾아가는 다양한 교육 강좌를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앞으로도 포용과 상생의 힘이 되는 평생교육을 꾸준히 진행함으로써 누구에게나 고른 배움의 혜택을 제공하는 다함께 행복한 여성친화도시 중구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계양구청소년수련관, '가족과 함께하는 업사이클 공예교실' 참가자 모집 (2022-05-13 13:00:58)
시흥시육아종합지원센터, 안정된 보육환경을 조성하고자 신규 대체교사 모집 (2022-05-12 17:07:29)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