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 및 인터넷 과다사용 예방 전국 청소년 발표대회 개최

입력 2013년10월23일 11시36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인천시(시장 송영길)가 주최하고 법무부범죄예방위원인천지역협의회, 한국웅변인협회인천시본부, (재)인천YMCA청소년재단이 주관하는 『학교폭력 및 인터넷(스마트폰) 과다사용 예방을 위한 전국 청소년 발표대회』공모전이 오는 26일  개최된다.

 이번 공모전은 학교폭력 및 인터넷(스마트폰) 중독을 사전에 예방을 위해 우리 사회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청소년 유해환경을 UCC, 글짓기, 스피치 등의 수단을 통해 청소년 스스로 정확히 이해하고 자발적인 정화활동을 유도하고자 마련됐다.
 작품응모는 24세 이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지난 2일부터 21일까지 분야별로 접수를 받았으며, 출품작에 대해서는 전문가 등이 내용의 적절성, 독창성, 예술성 등 심사기준에 따라 공정하게 심사할 예정이다.

   출품작 중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음란물, 불법정보 유포 등의 소지가 있는 것과 타 기관에 출품됐던 작품은 심사대상에서 제외된다.

 스피치 분야 수상자는  26일 발표대회를 통해 결정하게 되며, 이날 스피치를 비롯해 UCC, 글짓기 등 전 분야에 걸쳐 대상 5명, 최우수상 5명, 우수상 5명, 장려상 10명 등 총 25명의 수상자를 발표하고 이들에게 상장 및 부상을 시상할 예정이며,  UCC 분야 수상작은 앞으로 청소년 유해환경 예방 교육용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