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07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한체육회, 국가대표 사기진작 프로젝트 ‘제1회 국가대표 가왕선발전’개최
등록날짜 [ 2022년05월30일 15시52분 ]


[연합시민의소리]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2022 항저우아시아경기대회 연기 등으로 저하된 국가대표 선수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지난 26일 오후 7시 진천 국가대표선수촌태극광장에서 ‘국가대표 가왕선발전’을 개최했다.


국가대표 사기진작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최된 제1회 국가대표 가왕선발전에는 예심을 거쳐 본선에 오른 국가대표 선수 11명이 참가해 600여 명의 동료 앞에서 숨겨둔 끼를 발산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기흥 회장이 참석하여 선수들을 격려하였고 뮤지컬 배우인 유건우, 양정현, 가수 디에이드 등의 축하공연과 함께 브레이킹 국가대표팀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이어지는 등 다채로운 행사로 거듭났다.


제1회 국가대표 가왕선발전에서는 레슬링 노영훈 선수가 1위를 차지했고, 2위는 역도 김수현 선수, 3위는 컬링 전재익 선수, 인기상은 스쿼시 양연수 선수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시안게임 연기에도 훈련에만 매진하던 국가대표 선수들은 이날 행사가 종료된 후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 내일부터 더 힘을 내서 훈련할 것”이라며 ”선수촌이 선수 친화적인 환경으로 변화하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에 유인탁 선수촌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국가대표 선수의 사기 진작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팀코리아 브이로그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제공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김기공 (cunews@daum.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화군, 서도면 단기 발전계획 사업 현장 점검 (2022-05-30 15:55:51)
인천 부평소방서, 상반기 소방전술훈련 평가 실시 (2022-05-30 15:50:15)
청주흥덕경찰서, 민·경 합동 '...
영주시, 필리핀 계절근로자 화...
상당경찰서 ‘청소년의 달’...
인천해경, 어린이날 맞아 해양...
인천해경, 안전사고 위험예보 ...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인...
2024년 인천국제해양포럼, 기...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