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교통공사, 승강기 안전사고 예방 합동캠페인 전개
등록날짜 [ 2022년05월30일 17시47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는 30일 인천도시철도 2호선과 공항철도의 환승역인 검암역에서 한국승강기안전공단, 공항철도와 함께 ‘승강기 안전사고 예방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승강기 이용시 안전수칙 미준수로 인한 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고 안전의식 고취를 위한 홍보를 통해 고객이 안전하게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캠페인에는 3社 직원 30여 명이 참석했고 참석자들은 승강기 안전수칙이 적힌 현수막과 피켓을 들고 지하철 이용객에게 리플릿, 물티슈, 마스크 등 홍보물을 나눠주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공사는 이번 캠페인이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실질적인 안전사고 줄이기 프로젝트가 될 수 있도록 한국승강기안전공단 및 공항철도와 협력하고 기관 간의 유대를 강화하여 상시적인 캠페인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인천교통공사는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인천도시철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물 관리와 열차 안전 운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사소한 부주의로 인한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고객 여러분께서도 역사 이용 안전수칙을 꼭 지켜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테크노파크와 인천시, 정년 퇴직자 고용연장 중소기업 지원 (2022-05-31 10:18:40)
인천 연수구보건소, 6월 2일부터 진료 등 민원 업무 일부 재개 (2022-05-30 16:00:13)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인천광역시교육청, 제57회 과...
인천광역시교육청, 제64주년 4...
인천 중구 ‘자동차 배출가스 ...
인천 서구, 상반기 7개 동 평생...
인천시, 특이민원으로부터 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