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여성친화 존 홀씨뿌리기' 여성친화도시 정책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입력 2022년06월14일 16시1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여성친화도시에 대한 구민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여성친화 존 홀씨뿌리기’ 여성친화도시 정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주제는 인천광역시 중구 특색에 맞는 여성친화도시 정책 아이디어 , 여성친화도시 조성 특화사업 아이디어, 구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여성친화도시 사업 아이디어 등이다.

 

응모는 중구 구민, 중구에 사업장을 둔 대표 또는 종사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기간은 다음달 20일까지 전자메일(ybdory@korea.kr) 또는 거주지 동 행정복지센터나 중구 여성보육과(032-760-7912)로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11명에게는 상장과 상금이 주어지며, 선정된 아이디어는 중구 여성친화도시 조성 사업 추진에 활용될 예정이다.

 

중구 관계자는 “공모전을 통해 양성평등 문화를 확산하고 여성친화도시 조성에 대한 구민 인식을 제고하기 위하여 안심존 이(e)음 안전 모니터링 사업, 구민 공감 포럼 등 다양한 정책을 펼치겠다”며 “이를 통해 ‘다함께 행복한 여(與)행(幸)도시 중구!’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