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2013년 하반기 구인ㆍ구직 만남의 날’성공 개최

입력 2013년10월24일 15시25분 김종석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김종석기자]  인천 동구(청장 조택상)가 24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2013년 하반기 구인ㆍ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는 기업에 적합한 인재를 지원하고, 주민들에게 안정적 일자리를 지원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구인을 희망하는 관내 기업체42개(현장참여 17개, 간접참여 25개)와 구직을 희망하는 지역 주민 300여명이 참여해 현장면접과 이력서 지원 등 열띤 구인·구직 활동을 펼쳤다.

주요행사로 구인업체와 구직자의 1:1 현장면접, 간접참여업체의 구인현황 게시 및 이력서 접수가 진행됐으며, 부대 행사로는 사회적 기업 홍보코너, 동구노인인력개발센터 시니어카페 시음, 동구보건소 기초검진코너, 취업 상담코너와 구직자 편의제공을 위한 이력서 작성 지원 및 이력서용 증명사진 무료촬영 행사 등이 진행됐다

구 관계자는 “이번 구인·구직의 날 행사가 구직자의 취업촉진과 기업체의 인력수급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기업과 주민들께서는 동구 통합지원센터(☎770-6655)의 문이 항상 열려 있으니 언제든지 찾아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