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저출산극복 사회연대회의, 정기회의 개최

입력 2022년07월05일 20시5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와 인구보건복지협회 인천지회(지회장 박규홍)는 5일 오후2시 인천광역시 본관 공감회의실에서 2022년 제1차 인천 저출산극복 사회연대회의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인천광역시 등 23개 참여단체의 대표위원 등 총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회의에서는 2022년도 인천광역시 저출산 대응 시행 계획 발표,  2022년 인천 저출산극복 사회연대회의 사업 보고와 인천광역시 저출생 대응과 인식개선 방안에 대한 단체별 역할에 대하여 활발한 논의가 진행되었다


인천 저출산극복 사회연대회의는 출산을 직접적으로 장려하는 방식에서 탈피하여, 결혼․출산을 기피하게 하는 가족문화 개선을 주요 내용으로 국가(정부)는 아이를 키우는 가정을 정책으로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기업이 아이를 함께 키우고, 가정에서는 부부가 함께하는 육아를 실천해야 한다는‘함께 육아(같이하는 함께육아, 가치있는 행복육아)’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인천아빠육천사단 운영과 “함께육아” 현장캠페인을 참여단체와 지역매체를 활용한 홍보를 추진 중 이다.

 

이날 회의를 주관한 인구보건복지협회 인천지회 이은화 본부장은 “함께 육아, 행복육아”가 실현되는 인천을 만들기 위해 사회연대 참여단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