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04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여행/레져/축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주시 순흥면 관아터, 알록달록 백일홍 만개 ‘포토명소’로
등록날짜 [ 2022년08월05일 10시49분 ]


[연합시민의소리]영주시 순흥면(면장 권택호) 새마을협의회·바르게살기위원회·적십자봉사회 3개 단체 회원들이 행정복지센터 관아터에 조성한 백일홍 꽃밭이 만개했다.

 

순흥 화인(花仁)파크는 지역 3개 단체 회원들이 힘을 모아 행정복지센터 옆 1천여평의 유휴지에 인(仁)자로 글자를 넣고 백일홍과 해바라기 꽃밭 조성에 심혈을 기울여 왔다. 주민들이 직접 꽃에서 화(花)를 인의예지(仁義禮智)의 고장에서 인(仁)을 따와 화인(花仁)파크로 이름 지었다.

 

화인파크는 형형색색의 백일홍이 만개해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다. 야간에는 꽃밭 내 인(仁)자 길 둘레에 야간 조명이 켜져 한층 더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순흥면 주민자치위원회는 6일(토) 오후 4시 행정복지센터 관아터에서 아름답게 만개한 화인파크(백일홍 꽃밭)에서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는 작은 음악회(버스킹)를 개최할 계획이다.

 

아름다운 백일홍과 음악이 어우러져 한여름의 오후를 아름답게 수놓아 순흥면의 또 다른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권택호 순흥면장은 “많은 분들이 오셔서 관내 단체와 직원들이 정성들여 만든 순흥 화인파크에서 화려한 백일홍의 향연을 마음껏 즐기시고 소중한 사람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장수산에서 숲길체험 프로그램 선보여 (2022-08-05 17:48:23)
봉화군, 가재마을서 2022년 생태예술제 연다 (2022-08-01 10:33:45)
인천 부평구의회, 제251회 정례...
강화군, 제103회 전국체육대회 ...
최종윤 국회의원 '보건증 수수...
영주시, 2022 전국우수시장박람...
인천광역시 ‘올해의 인천인 ...
인천시, 수도요금 전자고지 신...
인천시, 겨울철 가축전염병 특...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