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생명 나눔 그린라이트 장기기증 캠페인 동참

입력 2022년09월13일 19시4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강화군(군수 유천호)이 오는 18일까지 ‘강화대교 관문 상징조형물’을 초록빛으로 밝히며 장기기증 활성화를 위한 ‘생명 나눔 그린라이트 캠페인’에 참여한다.

 

제3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는 서울시, 인천시를 비롯한 29개 지자체와 11개의 공공기관, 25개의 병원, 16개의 민간기업 총 81개 기관이 참여했다. 전국의 주요 건물을 통해 밤하늘을 초록빛으로 물들이며 생명 나눔의 의미를 함께 전달하게 된다.

 

군은 숭고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기증자와 유가족 그리고 생명 나눔 문화확산을 위해 동참했다. 강화대교 관문에 초록색 조명을 점등하고, ‘세상이 초록빛 희망으로 물듭니다' 등의 응원 메시지를 송출하며 기증자와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초록빛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초록빛 순간을 특별하게 촬영해 한국장기조직기증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참가자 중 80명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김진숙 군 보건소장은 “끝이 아닌 누군가의 생명을 밝히는 새로운 시작을 밝히는 그린라이트 캠페인을 통해 생명존중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전환과 생명 나눔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