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진보청년합회' 2022년 객주공원가요제 및 경로잔치' 개최

입력 2022년09월20일 13시0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홍성찬기자] 청송군 진보청년합회는 지난 17일 청송 진보면 복개천 객주공원 일원에서 진보면민 화합을 위한 『2022년 객주공원가요제 및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하지 못했던 경로잔치와 청소년어울마당 행사를 같이 개최하게 되었으며, 청송군수, 국회의원, 청송군의회의장, 군의원, 도의원 및 진보면민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청송군 및 지역단체에서 후원하고 진보청년연합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 및 최근 고물가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와 진보면민의 화합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오전에 객주공원 주차장에서 실시한 경로잔치 및 메인무대에서 펼쳐진 청소년 어울마당은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지역가수를 통한 흥겨운 잔치와 다양한 먹을거리를 대접하여 중장년층에도 좋은 귀감이 되었다.

 

또 지역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큰 무대에서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여 그동안 답답했던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오후부터는 객주공원 가요제를 통해 국내 최정상 가수인 오유진, 문희옥, 홍진영의 초청공연과 리별 노래자랑 및 다양한 경품행사가 마련돼 지역 주민들이 참여하는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진보청년연합회에서 매년 주민들을 위한 큰 행사를 개최해 왔으며, 특히 올해는 경로잔치와 청소년어울마당까지 하는 등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경기침체로 힘들었던 지역경제가 활성화 되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권재성 진보청년연합회 회장은 “지난 2년간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지역사회를 살리기 위해 우리 청년연합회가 앞장 서 금번 행사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활동으로 지역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연합회가 되도록 지역 청년들이 단합하여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