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협력회의 개최
등록날짜 [ 2022년10월05일 14시35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 옹진군(군수 문경복)은 4일 옹진군청 내 시의원 사무실에서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협력회의를 가졌다.

 

이번 회의에는 인천광역시의회(신영희 의원), 옹진군의회(이의명 의장), 옹진군청(경제관광국장 및 관계부서장)뿐만 아니라 인천광역시 관광협회(이임혁 회장)가 참석하여 옹진군 문화관광 분야 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 살리기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우선적으로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섬 순회공연 및 지역특화 축제 개발, 다큐멘터리 영상물 제작, 섬별 공연시설 인프라 조성과 동시에 양질의 문화 콘텐츠 제공의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며, 수시 회의 등을 통해 노력하기로 하였다. 특히 신영희 의원은 옹진군 지역축제와 지역특산물 연계가 중요하다며 지역특화적인 문화관광 활성화 방안을 제시하였다.

 

아울러, 이번회의는「인구감소지역 지원 특별법」제정에 따른 후속사업 준비 및 도서 특성화사업 전반에 대한 중점추진을 당부하기도 했다.

 

경제관광국장(강기병)은 “이번 회의동안 논의된 사항에 대하여 실무적 검토를 거쳐 코로나19 팬데믹 동안 침체된 옹진군 지역을‘옹진을 새롭게 군민을 신나게’라는 민선8기 군정목표에 따라 문화관광을 부흥을 일으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주 동부소방서, 구급대원 하트세이버 수여 (2022-10-05 14:40:47)
옹진군, 행정안전부 인구감소 위기 극복 정책간담회 개최 (2022-10-05 14:33:12)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인천광역시교육청, 제57회 과...
인천광역시교육청, 제64주년 4...
인천 중구 ‘자동차 배출가스 ...
인천 서구, 상반기 7개 동 평생...
인천시, 특이민원으로부터 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