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서구의회 복지도시위원회, 보훈회관 현장 방문

입력 2022년11월10일 11시3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서구의회 복지도시위원회(위원장 정태완)는 이달 9일(수) 보훈회관을 방문하여 강용희 보훈단체협의회장을 비롯한 9개 보훈단체 대표들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현장 방문에는 정태완 복지도시위원장을 비롯해 박용갑 부위원장, 김미연 의원, 김동혁 의원, 송승환 의원 및 해당 직원 등이 참석했다.

 

보훈회관은 국가 유공자 및 유족 7,500여 명의 복지 공간이다. 현재 이곳에는 6·25참전유공자회, 전몰군경미망인회 등 9개 보훈단체가 입주하고 있다. 복지도시위원들은 각 보훈단체 대표들과 간담회를 진행하며 보훈회관의 운영현황 확인 후 보훈회관의 환경개선과 보훈단체 처우개선 등의 건의 사항을 청취하고 향후 지속적인 간담회 개최를 약속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정태완 위원장은 “오늘의 대한민국을 위해 헌신하고 희생한 국가유공자분들 그리고 보훈 가족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유공자분들의 명예와 자긍심을 높이고 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의회차원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덧붙여 코로나 19 상황이 아직 끝나지 않은 만큼 방심하지 말고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에 특별히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