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2022년 FUN 수영대회 성료

입력 2022년11월17일 09시3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서부여성회관에서 회관 수영 프로그램 이용회원을 대상으로 개최한  '2022년 FUN 수영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올해 개최된‘FUN 수영대회’는 참가 선수의 경쟁보다는 재미와 즐거움을 위한 대회로 그동안 갈고닦은 자신의 수영실력을 맘껏 발휘하고 이용회원간 화합과 친선을 도모하는 대회로 마무리 됐다.

 

이번 대회는 전종목 개인전으로 펼쳐졌으며 매 경기 개인 순위별 포인트 부여 후 가장 많이 포인트를 획득한 팀을 우승팀으로 결정하는 방식으로 도저니팀, 꾸미팀, 이루미팀 총 3개팀이 각 종목별 경쟁을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렸다. 
 
게임 2종목과 수영경기 2종목으로 치뤄진 이날 대회는 수영회원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누들자전거타기와 구명조끼 착용 자유형, 핀 경기 접영 ․ 평영 ․ 자유형 50m에서 1위를 차지한 꾸미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정인숙 서부여성회관장은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축소 운영 했지만 많은 수영 회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으로 작은 부상도 없아 안전한 대회로 성대하게 마칠 수 있었다”며 “내년도에는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운영 규모를 확대 할 계획으로 『FUN 수영대회』도  다양한 종목에서 보다 많은 시민이 참여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