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의회, 해맞이·전적비 참배로 ‘소통하는 의회, 함께하는 의정활동’ 시작
등록날짜 [ 2023년01월11일 11시21분 ]


[연합시민의소리]옹진군의회(이의명 의장)는 1일 옹진군 영흥도 갑죽해변을 찾아 군민과 희망찬 해맞이를 하고, 해군 영흥도 전적비를 참배했다고 11일 밝혔다.

 

옹진군이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이의명 의장, 이종선 의원, 김택선 의원, 백동현 의원과 문경복 옹진군수, 신영희 시의원을 비롯해 김진성 부군수 및 관계공무원, 유관기관, 지역대표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의명 의장은 신년 인사에서 “희망찬 2023년 계묘년의 아침, 힘차게 떠오르는 붉은 해의 기운을 받아 새해에는 우리 고장의 번영과 군민들의 가정마다 건강과 사랑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 모인 군민들과 함께 새해 소원을 적은 소원 풍선을 하늘에 날리며 ‘소통하는 의회, 함께하는 의정’을 다짐하고, 희망찬 새해를 시작했다.

 

이후 새해를 맞아 해군 영흥도 전적비를 방문하여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넋을 기리고, 군민의 안녕과 번영을 위해 각오와 결의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의회 이의명의장 신년사.. 소통하는 의정 활동 전개, 성숙된 지방자치 문화 구현하는 데 최선 (2023-01-11 15:24:47)
인천시의회, 스마트 의회 구현에 앞장 (2023-01-03 17:40:08)
봉화군, 2004 청소년 내가 만난 ...
봉화군,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영주시, 영주댐 비점오염저감...
영주시, 지역 급성기 병원장 ...
상당경찰서, 봄맞이 대청소 및...
광주 동부소방서, 백혈병 소아...
제천경찰서, 신학기 학교폭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