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수국무총리"시장안정을 위해,금융시장 당 국자간 긴밀한 교류 협조 통해 신속 대처 당부 "

입력 2008년09월17일 09시59분 백수현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단기적 우리 금융시장 영향 불가피 ,국민불안 해소방안 긴급대책

[여성종합뉴스]정부는 17일 (수)오전 세종로 중앙청사에서 한승수국무총리 는 39회국무회의를 개최한 자리에서, 매우불안정한 미 금융시장과관련 중장기적인 대책마련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우리금융시장에 미치는영향과 파장을 최소화하고, 국민의 불안심리가 확산되지않도록 시장안정을 위해,금융시장 당 국자간 긴밀한 교류 협조를 통해 신속 대처를 당부했다

베이징올림픽에 종합13위의목표를 달성하고 19일(금) 돌아오는  장애우 선수들에게 지난 올림픽선수단을 환영한것같이 열열히 환영해주기 바란다는 언급과, 아울러 보다 나은 환경 속에서 운동에 전렴 할수있도록 여건 조성에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덧붙여김정일국방위원장 의 건강이상설로인해서 북한내부의정치적 불확실성이 증가하고있고국민들도  매우 궁금해 하고있다    
차후 어떤상황이 전개될지 현재로선 아무도 모른다.,지난 연휴기간에 일선부대를 방문한결과 별다른 이상 증후는 보이지 않는다는 보고를받았고 군의 경계도 철통같아 안심이 됬다.

그러나 국방부 .외교부. 통일부등 관련 부처는 북한의정치적 동향을 분석 철저한 대비책을 강구해야 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관계없는모든 부처에서도 비상체제를 유지해 철저한 준비를 해주기바란다.
다만 이런과정에서 필요 이상의정보나 첩보를 노출하므로 인해서 북한을 자극하는일이 없도록 할것도 강조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