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공고 모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한체육회, 국가대표 스포츠 마케팅 서포터즈 '국대 스마터즈 2기' 모집
등록날짜 [ 2023년01월19일 21시08분 ]


[연합시민의소리]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항저우아시안게임을 준비하는 다양한 스포츠 종목과 선수들을 홍보하고, 나아가 종목단체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서포터즈 프로그램인 ‘국대 스마터즈 2기’를 모집한다.

 

국대 스마터즈 프로그램은 회원종목단체 마케팅 역량 강화 사업의 일환으로서 지난 2022년 1기 활동을 시작했으며, 25개 종목의 다양한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통해 종목 인지도 제고와 콘텐츠 제작 및 노출 성과를 극대화하는 데 일조하였다.

 

이번 국대 스마터즈 2기는 2월 중순부터 10월까지 약 9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스포츠에 관심 있는 MZ세대들을 대상으로 스포츠마케팅 전문가의 역량교육과 특강 및 워크숍을 진행하며, 특히 이번 2기 활동에는 항저우아시안게임을 준비하는 29개 종목이 참여하여, 국가대표 선수들에 대한 홍보와 더불어 종목별 주요 콘텐츠 제작(국내외 훈련 및 대회 현장 취재, 국가대표 인터뷰 등) 및 마케팅 실무 경험을 제공한다.

 

아울러, 국대 스마터즈 활동에 따른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대한체육회장 명의의 활동인증서를 제공한다.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우수 상장 및 부상이 수여된다.

 

모집 기간은 1월 19일(목)부터 29일(일)까지이며, 스포츠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적극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4인 1팀 단위로만 가능하다. 자세한 세부사항은 대한체육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의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오지윤 대한체육회 스포츠마케팅사업단장은 “작년 처음 도입한 국대 스마터즈 활동이 우수한 인재들의 활동 덕분에 종목단체 마케팅 활동에 큰 도움이 되었다”며 “올해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중심으로 국민들에게 더 다양한 스포츠의 즐거움을 알릴 수 있는 국대 스마터즈 2기 활동에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이 가득한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광역시교육청평생학습관, 2023년 1학기 학점은행제 학습자 모집 (2023-01-20 14:50:19)
인천시, 장애인 정보격차 해소 도울 교육기관 모집 (2023-01-19 15:35:06)
봉화군, 2004 청소년 내가 만난 ...
봉화군,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영주시, 영주댐 비점오염저감...
영주시, 지역 급성기 병원장 ...
상당경찰서, 봄맞이 대청소 및...
광주 동부소방서, 백혈병 소아...
제천경찰서, 신학기 학교폭력 ...
현재접속자